티스토리 뷰

[번역] Bank of America Wants to Patent a Cryptocurrency Storage System

20180825_news


미국에서 두 번째로 큰 은행인 뱅크 오브 아메리카(Bank of America)는 Enterprise 환경에서 암호화폐 저장소를 관리하는 시스템의 특허를 냈다.


미국 특허청(USPTO)에 의해 목요일에 공개된 문서에 따르면 노스 캐롤라이나 주 샬럿에 본사를 둔 회사는 기관에서 개인 키를 보호하기 위한 연구를 진행했고, 4월부터 이 특허를 처음으로 신청했다고 한다.


특허는 컴퓨팅 장치가 블록체인(blockchain) 암호화 태그를 관리하는 방법을 구체적으로 설명하며, 뱅크 오브 아메리카는 2014년에 처음 개발을 시작한 암호화폐 온라인 볼트 저장소 시스템의 특허를 지속적으로 신청해왔다. 


이 특허는 암호화폐가 일반 대중에 널리 유통되는 미래를 계획하고 있다. 그러나 현재 소비자는 자신의 개인 키를 유지하기보다는 은행과 같은 관리인에게 자금을 위탁하고 있다.


저자는 다음과 같이 적었다.

"기업은 매일 많은 금융 거래를 처리 할 수 있습니다. 기술이 발전함에 따라 암호 해독과 관련된 금융 거래가 보편화되었습니다. 일부 기업의 경우 암호화폐를 안전하게 저장하는 것이 바람직 할 수 있습니다."


미국에서 월마트 및 IBM과 같은 거대 기업과 함께 뱅크 오브 아메리카는 블록체인 연구에 가장 많은 투자를 한 기업 중 하나이다. 이 회사는 수십개의 블록 체인 특허를 수년간 신청했으며 일부는 암호 해독성을 포함하는 몇 가지 특허를 신청했다.


온라인 금고 저장 시스템 외에도 은행은 또한 cold 저장 시스템에 대한 특허를 신청했으며 암호화폐 지급 및 실시간 변환을 용이하게 할 수 있는 시스템을 특허 신청했다.


그러나 현재 은행이 비트코인과 다른 알트 코인들에게 낙관적인 입장을 보이고 있는 것은 아니다. 뱅크 오브 아메리카 경영진은 비트코인을 여러 차례 비판하면서 "곤란한" 지불 시스템이며 투기적 투자로서의 잠재력에 대해 낙관적이어서는 안된다고 말했다.


이 회사는 또한 고객이 뱅크 오브 아메리카 발행 신용카드를 사용하여 암호화폐를 구매하는 것을 금지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은행은 암호화폐의 유통이 은행 비즈니스 모델에 위협이 된다는 것을 최신 연례 보고서에서 인정했다.


원문은 아래 링크를 확인하세요 

출처: CCN기사(Bank of America Wants to Patent a Cryptocurrency Storage System)


오역 있을 수 있습니다. 댓글로 남겨주시면 수정하겠습니다.



댓글
«   2025/01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방문자 현황
Total
Yesterday
To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