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The Crew 2 성장기 / PlayTime: 21h / 공작 이기기 / 스위치
오늘 더 크루 2 (The Crew 2) 프로레이스와 오프로드 라이벌을 박살 내려고 한다. 궁극의 차량인 애스턴마틴 불칸과 이름모를 헬기를 받아내기 위해! (사실 헬기는 필요 없다....)
일단 프로레이스 라이벌인 클로렌스부터 짓밟으러 이동했다.
이동하니까 클라렌스는 오랜친구라고 나오는데 앞의 스토리가 딱히 기억에 남는게 없어서 기억도 안난다. 암튼 이기면 장땡!
이상하게 버그가 걸렷는지 레이스 시작하거나 끝날 때 영상 하나가 짧게 나오고 없어지는 현상이 가끔 있다.
처음에는 투어링카(TourCar)로 꾸불꾸불한 S자 코스를 진행한다. (사진 잘 안보일까봐 맵을 크게 확대함)
S자 코스가 끝나면 약간 직선 구간이 나오고 점프대가 나오는데 여기서 파워보트(PowerBoat)로 변경된다.
파워보트는 어려운 구간은 없고, 주행 시 '트리밍'만 잘사용해주면 된다.
이어서 알파 그랜드 프릭스(Alpha Grand Prix) 차량으로 변경된다. 눈덮인 산속에서 이런 고속 차량을 운전하니까 코너링을 할 때마다 튕겨저나갈까봐 무서웠다 ㄷㄷ...
1위로 골인하게 되면 이어서 이벤트 영상이 나온다.
축하는 못해줄 망정 자리를 박차고 나가는 우리의 오랜 친구 클라렌스.
그리고 궁극의 차량 애스턴마틴 불칸(Aston Martin Vulcan)을 얻을 수 있다.
그 다음 오프로드로 넘어가보자. 웨이드는 이벤트 영상 시작부터 아주 화나있다. (원인불명)
1vs1 대결에서 진 사람이 여길 떠나자고 제안하고 우리의 정비공씨가 받아들인다. 정작 대결에 임하는 내 캐릭터는 아주 차분하게 차량으로 가서 운전대를 잡는다.
저 빨간 네모로 표시한 캐릭터가 내 캐릭터이다. 정말 차분하게 뒤돌아서 차량으로 들어간다....
웨이드 차량은 조그맣고 귀엽게 생겼는데 엄청 빠르다 그리고 치사하게 지름길로 간다.
위 이미지에서 보이는 지름길 점프대 사이에 웅덩이가 있는데 속도가 붙지 않은 상태로 점프를 하면 웅덩이에 빠지게 되고, 속도가 너무 붙으면 점프 후 웅덩이 밖으로 튕겨나가니 주의해야 한다. (착지하자마자 바로 코너가 있다)
필자는 우연찮게 웨이드와 함께 웅덩이로 빠졌다. (사실 내가 밀어버림ㅎ)
다음에는 랠리레이드 차량으로 변경되어 진행된다. 필자는 랠리레이드용 바이크를 구입했다 무려 BMW로!
웨이드를 이기면 이벤트 영상이 진행된다.
1vs1 패자는 떠나자는 약속을 안했다고 발뺌하다가 주변 친구들에게 말빨로 까이는 모습을 볼 수 있다.
그리고 친구들이 다떠나고 저기 왼쪽에 갈색 모자에 검은 슈트를 입고있는 터크라는 친구가 진정한 챔피언을 가리자고 1vs1 대결을 신청한다. (어쩐지 파이널 치고는 짧더라...)
랠리레이드에 이어서 모토크로스를 진행하는데 별로 어려운건 없었다.
역시 이기면 이벤트 영상이 재생되고 차량이 아니라서 기쁘진 않지만..궁극의 탈 것 헬기 PROTO A500을 얻을 수 있다.
이것도 역시 1vs1 대결 시작부터 헬기 테스트 운전까지 영상으로 찍어두었다.